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New 뉴저지교협 뉴저지목사회, 초유의 "연합"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식 거행
"섬기는 교협, 하나 되는 교협"을 표어로 내 건 뉴저지교협(회장 이정환 목사)과 "일어나 함께 갑시다"를 표어로 내 건 뉴저지목사회(회장 이의철 목사)가 손을 맞잡고 연합하여 "2021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식"을 가졌다. 교협과 목사회가 연합하여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식을 가졌던 적은…
[특별 기고] 코로나 백신은 짐승의 표인 666인가? - 김종국 목사
[편집자 주 : ]COVID-19이 여전히 우리를 위협하고 있다. 예배마저 제대로 드리지 못하는 상황속에서 조만간 백신을 접종할 수 있게 된 것은 감사한 일이 아닐 수 없다.헌데, 백신을 맞지 말라고 부추기는 사람들이 있다. 그런 사람들 중에 개신교의 목사들도 포함되어 있다. 뉴욕에도 …
임기가 끝난 뉴욕목사회 전임회장의 재정 집행은 큰 잘못
사진 위 : 뉴욕목사회 현 회장 김진화 목사, 사진 아래 뉴욕목사회 현 회계 임태현 목사(왼쪽)와 뉴욕목사회 전 회장 이준성 목사(오른쪽)제49회기 뉴욕목사회(회장 김진화 목사) 제1차 임,실행위원회가 1월 14일(목) 오전 10시 30분에 선한목자교회(담임 박준열 목사)에서 열렸다.2…
2021년의 전망과 바람 8 - 장규준 목사
2021년의 전망과 바람 8글 : 장규준 목사(뉴욕주님교회)새 해가 밝았습니다.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 가운데 2021년도에는 주님 안에서 더 건강하시고 승리하시기를 기도합니다.그 어느 때보다도 앞이 보이지 않는 때입니다.Covid-19과 변종 바이러스로 Pendemic 현상이 언제까지…
한인사회에 통큰 기부로 꽃 피워진 타민족 친구와의 우정
뉴저지교협(회장 이정환 목사)과 뉴저지목사회(회장 이의철 목사)가 엄청난 양의 손세정제를 기증받았다. Victor Rolando Quinto씨로부터 1월 7일(목) 오후에 500ml 용기에 들어있는 한국산 세정제 17,280병(20병 X 864 박스)을 전달받았다.왼쪽부터 최재형 목사(…
2021년의 전망과 바람 7 - 박시훈 목사
2021년의 전망과 바람 7글 : 박시훈 목사(뉴욕함께하는교회)인생은 크고 작은 일들의 반복입니다. 그리고 그 크고 작은 일들 가운데 어떤 일은 기쁘고즐거운 일이 있는가 하면, 또 괴롭고 힘든 일들이 있습니다. 일이 술술 잘 풀리는가 하면, 잘 풀리지 않는문제와 고난의 때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