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목사들이 보여 준 방관자 효과 - 한준희 목사
제목 : 목사들이 보여 준 방관자 효과 며칠 전 펜실바니아 교외 통근 열차 안에서 한 여성을 성폭행한 사건이 있었다고 한다. 열차 안에서 일어난 이 사건에 충격을 준 것은 당시 현장에 많은 사람들이 이 모습을 보면서도 어느 누구도 이를 저지하는 사람이 한사람도 없었다는 것이었다. 신문에…
뉴저지교협, 임기가 8개월 남은 선관위 놔두고 새로운 선관위 구성
뉴저지교협(회장 고한승 목사)은 회원 교회들과 언론사에 이메일을 보내 "선거관리 규정에 따라 오는 11월 15일까지 '목사 부회장 후보' 등록을 받는다고 알렸다.뉴저지교협은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 선거관리위원회 공문"에서 "지난 35차 뉴저지 교협 정기총회에서 ‘목사 부회장 후보’를 선출…
발 빠르게 움직이는 뉴욕교협 제48회기 - 10월 24일(주일) 오후 5시에 이,취임식 예정
뉴욕교협 제48회기(회장 김희복 목사)가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지난 14일(목)에 있었던 정기총회에서 뉴욕교협의 제48대 회장으로 선출된 김희복 목사는 회장 당선 후 이틀이 지난 16일(토) 오후에, 10월 24일(주일) 오후 5시에 "제48회기 회장,부회장,임실행위원 및 제36대 …
뉴욕교협 48회기 회장 김희복 목사, 부회장 이준성 목사, 이춘범 장로(조건부) 당선
뉴욕교협 제47회기(회장 문석호 목사)는 정기총회를 10월 14일(목) 오전 10시에 뉴욕효신장로교회에서 개최했다.제48회기 회장에 전 회기의 부회장이었던 김희복 목사를 박수로 추대하고, 목사 부회장에는 3차례의 투표 끝에 기호 1번 이준성 목사를 선출했다. 평신도 부회장에는 전 회기의…
올바른 선거는 할 수 없는 걸까? - 한준희 목사
제목 :올바른 선거는 할 수 없는 걸까 올해도 교회협의회 회장, 부회장을 뽑는 선거철이 다가왔다.후보자들 모두는 공정한 선거를 하겠다고 서약서까지 써 놓고 선거운동을 한다. 그런데 좀 우습지 않은가? 불법적인 선거를 하지 않겠다고 서약서까지 쓴다는 자체가 우습다는 것이다.목사들이 봉사의…
복음뉴스 제5호 발행 - 10월 7일(목) 오후부터 한인 마켓과 식당 등에 비치
복음뉴스 제5호가 발행되었다. 2021년 10월 1일(금) 자 로 발행된 복음뉴스 제5호는 10월 7일(목) 오후부터 뉴욕의 플러싱, 베이사이드, 롱아일랜드, 뉴저지 북부의 한인 마켓과 식당 등 한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업소들에 비치되고 있다.김동욱 목사의 발행인 칼럼 "뉴저지교협, 회칙…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