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New 해외기독문학협회 신인 문학상 및 창조문학사 신인 문학상 축하 감사 예배
해외기독문학협회(회장 이조앤)는 12월 4일(토) 오후 4시에 "해외기독문학 신인 문학상 및 한국 창조문화사 신인 문학상 축하 감사 예배"를 뉴욕만나교회(담임 정관호 목사)에서 드렸다.최승이 시인, 윤세웅 시인, 이귀자 시인, 곽경숙 시인이 해외기독문학협회 시 부문 신인상을, 김수자 수…
New 모금 목표액에는 턱 없이 모자라지만, 채워주실 것을 믿고, 믿음의 감사 예배를 드린 뉴욕 선교사의집
뉴욕 선교사의집(대표 최문섭 장로)은 12월 3일(금) 오전 10시에 뉴욕교회(담임 김성기 목사)에서 "후원 감사 예배"를 드렸다. 후원금 모금을 시작하면서 목표했던 금액이 모두 차서가 아니라, 채워 주실 것을 믿고 감사 예배를 드렸다. 세상 사람들은 이런 경우를 '김칫국부터 마신다' …
예수님, 뉴욕에 오시다 - 한준희 목사
뉴욕 케네디 국제공항에 알 수 없는 항공편으로 예수님이 입국한다는 외신 보도가 종일 톱뉴스로 보도되었다. 그런데 어디서 이런 보도가 시작되었는지는 모르지만 가짜 뉴스일 가능성이 많다는 보도도 계속 나온다. 그런데 분명한 것은 사람들의 입이다. 예수님이 뉴욕에 입국하신다는 것이다. 그래서…
불법과 무질서로 점철된 뉴욕목사회 제50회 정기총회
뉴욕목사회 제50회 정기총회가 11월 29일(월) 오전 10시에 뉴욕만나교회(담임 정관호 목사)에서 열렸다. 불과 42명의 회원들만 참가한 초라한 총회였다. 불법과 무질서로 점철된 부끄러운 총회였다.총회는 한석진 목사의 감사 보고 후에 극도로 혼란스러운 가운데 진행되었다. 감사 한석진 …
뉴욕목사회 제50회 정기총회 감사보고 관련 발언 모음
뉴욕목사회 제50회 정기총회는 한석진 목사의 감사 보고 후에 극도로 혼란스러운 가운데 진행되었다. 감사 한석진 목사와 권캐더린 목사는 "감사평"을 통하여 "1차 모임 때 회계 장부의 이월금과 2차 모임 때 회계 장부의 이월금액이 차이가 있다(약 $ 2,400 정도). 지출에 체크 발행된…
뉴욕목사회, 화합할 수 없으면 이참에 갈라서라! - 김동욱 목사
뉴욕목사회 제49회기(회장 김진화 목사)가 출범하면서 전 회기(회장 이준성 목사)와 파열음을 냈을 때, 많은 사람들은 그 원인이 전 회장 이준성 목사에게 있다고 생각했었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이었다. 정기 총회가 개최된 날에 회원들이 납부한 회비를 새로운 회기에 넘겨주지 않고, 전 회…
 
 
 
 
 
 
 
 
 
 
 
 
 
 
 
 
 
 
 
글이 없습니다.


Since January 24,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