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개혁 500주년 포럼 이틀 동안의 일정 마쳐종교 개혁 500주년 준비위원회(공동 대표 : 양춘길 목사, 유재도 목사)가 주최한 종교 개혁 500주년 포럼 둘째 날의 일정이 8일(주일) 오후 6시에 가나안교회(담임 최성남 목사)에서 진행되었다.
첫 번째 강의는 차재승 교수(New Brunswick Theological Seminary)가 '종교 개혁과 자유'라는 주제로, 두 번째 강의는 양춘길 목사(공동 대표, 필그림교회 담임)가 '종교 개혁의 교훈과 선교적 교회'라는 제목으로 했다.
둘째 날에는 첫날에 비하여 많은 40명 정도가 포럼에 참석하여 차재승 교수와 양춘길 목사의 강의에 귀를 기울였다.
강의 내용은 별도의 기사로 제공될 예정이다.
공동준비위원장 김종국 목사(뉴저지 교협 직전 회장, 새언약교회 담임)의 축도로 이틀 간에 걸쳐 진행된 포럼을 마무리했다.
오는 22일(주일) 오후 6시에는 '뉴저지남성목사합창단 제1회 정기 연주회 및 찬양 세미나'가 한소망교회(담임 김귀안 목사)에서, 29일(주일) 오후 6시에는 '영적 대각성 집회'가 Englewood, NJ에 있는 Dwight High School 강당에서 호성기 목사를 강사로 초청하여 열린다.
구글 포토로 더 많은 사진 보기
아래의 구를 포토 링크를 클릭하시면, 많은 다양과 사진과 이미지,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이즈가 큰 사진으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https://photos.app.goo.gl/qYyWpR0ysj3NnkvE3
김동욱 기자ⓒ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