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좋은나무성품학교, 기자 회견 열어 활동 계획 등 소개미주 좋은나무성품학교(대표 이영숙 박사)는 3월 2일(월) 오전 11시에 단비TV 사무실에서 기자 회견을 갖고 미국내의 활동 계획에 관하여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견에는 이 대표의 아들 김희종 이사가 함께 했다.
이영숙 박사는 "시대의 문제인 관계의 단절, 가정의 해체, 우울증과 중독 등의 문제들을 극복하기 위해서 좋은 성품을 가르치는 것보다 확실한 대안은 없다" 고 말했다.
미주 좋은나무성품학교는 좋은 성품 부모 세우기, 좋은 성품 다음 세대 세우기, 좋은 성품 지도자 세우기 등의 사역을 펼치게 된다.
미주 좋은나무성품학교는 485 Engle St., Englewood, NJ 07631 에 위치하고 있고, 홈페이지 주소는 http://goodtreeusa.com 이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이영숙 박사와 김희종 박사의 기자 회견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photo_news&wr_id=128
아래의 구글 포토 앨범 링크를 클릭하면, 복음뉴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사진을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다. 원하는 사진 위에 마우스를 대고 클릭하면, 확대된 사진으로 볼 수도 있다.
https://photos.app.goo.gl/uPGYytZ6oDWVgayv5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