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개혁 500주년 포럼 첫날 NYTS 어빈 총장 "전진을 위한 뒤돌아 보기" 강의
포럼 장소를 제공한 가나안교회의 한 장로는 "하나님의 집이니, 많은 분들께서 편안히 사용하실 수 있도록 교회를 개방하기로 했습니다"고 밝혀, 가나안교회가 뉴저지 교계의 행사를 위하여 앞으로 교회의 문을 활짝 열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제30회기를 마치고, 제31회기로 이행하는 과정에 있는 뉴저지 교협은 10월의 종교 개혁 500주년 행사들을 위하여 양춘길 목사와 유재도 목사를 공동위원장으로, 김종국 목사와 윤명호 목사, 박근재 목사를 준비 위원장으로 하는 종교 개혁 500주년 기념 행사 위원회를 발족시켜 종교 개혁 500주년 포럼을 열었고, 오는 29일(주일) 오후 6시에 Englewood, NJ에 있는 Dwight High School 강당에서 호성기 목사(필라안디옥교회 담임)를 강사로 초청하여 영적 대각성 집회를 치를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구글 포토로 더 많은 사진 보기
아래의 구를 포토 링크를 클릭하시면, 많은 다양과 사진과 이미지,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이즈가 큰 사진으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https://photos.app.goo.gl/PPvcUdySNzXjSO442
김동욱 기자ⓒ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