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안내

특별 기도 요청과 협조 부탁

황준석 0 2017.12.01 06:20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께,


몇가지 특별 기도요청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첫째, 오는 월요일 시청에서 필라지역 소상인 가게에 설치된 방탄유리제거법안에 관한 공청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흑인지역에서 생명의 위험속에 장사하고 있는 아시안계 상인들 가게에 설치된 방탄유리가 흑인 주민들을 홀대하는 처사이기 때문에 제거해야 한다고 하는 것은 흑인지역에 장사하고 있는 아시안계에 대한 불공평처사일뿐만 아니라 적대행위로 번질 위험이 많으며 이보다 우선인것은 폭력과 마약과 총기강도에 대한 시의회의 안전대책인데 이에 대한 방안마련이 전혀 되어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현재 민주당 흑인 시의원중심으로 한달전에 마련된 이 법안은 이번 월요일 공청회후 소위원회 투표를 거쳐 오는 12월 중순에 전체 시의원 투표에서 결정되게 되는데 너무나 신속하게 시의회에서 결정을 추진하고 있어 상당한 위험과 염려가 많습니다. 데이빗 오 시의원이 반대하고 있으나 함께 반대하는 시의원수가 소수인데다가 대부분 흑인위주의 시의원들이 많아 사태가 불리한 입장이라 합니다.

일단 상황이 긴급하여 이번 월요일 시의회 공청회 개최 1시간 앞서 저는 고인호 목사님과 흑인목사회 회장을 역임하신 Robert Shine 목사님을 모시고 헬렌 김 시의원을 비롯한 이번 법안발의소의원회 시의원들을 만나 아시안 상인들을 보호하고 방탄유리제거의 부당성에 관해 강력하게 뜻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서 선한 길을 열어주시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또 한가지는 이미 말씀드린바 있지만 오는 화요일(12월 5일) 오후 6시30분 라이라이식당에서 갖는 애국포럼에 부디 함께 참석하여 나라 사랑의 뜻을 모아주시고 참석여부에 관한 것을 제게 이번 주일 밤까지 알려주시면 식당 자리예약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자세한 것은 첨부파일을 열어 참조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필라교협대외분과위원장 황준석 목사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