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안내

 

 

목회자 컨퍼런스 : 가정 폭력에 대한 대처 방안

AYS 0 04.19 13:57
목회자 컨퍼런스 (사랑과 정의 사이: 가정 폭력에 대한 대처 방안)

오늘날 많은 사회 문제들이 교회 안에서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특히 가정 폭력의 문제는 성도들 가운데 적지 않은 피해 사례들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가정 폭력과 관련된 사례가 발견될 경우, 현재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자체적으로 목회자나 평신도가 직접 도움을 주거나 상담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법적, 의료적, 심리적 대응과 행정적 절차에 대한 이해가 제한 되어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도움이 안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필요한 여러 가지 대처 방법들을 목사님들께 알려 드리고자 컨퍼런스를 열게 되었습니다.

목사님들의 영적 지도력과 목회에 대한 열정 그리고 정확한 정보가 더해진다면, 성도들에게 일어나는 상황들을 적절히 대처하여 영과 육이 건강한 삶으로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목회에 더욱 내실이 더해지는 시간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컨퍼런스 후 점심식사를 제공해 드립니다.

일시: 04/30/2019 (화요일) 10AM
장소: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청소년 센터
사회: 조원태 목사 (뉴욕 우리교회 담임)
Panel:  형법 : Detective John Mason / Police Office Tommy Choi / Police Office Nicholas Kim
        이민법 (국선, 남수경 변호사)
뉴욕 가정상담소 실무 상담자 ( Sue Kim<LMHC, CASAC>, Christine Joo<LMHC> )
주최: 뉴욕 교협 청소년 센터 (AYC 대표: 황영송 목사), 뉴욕 가정상담소
후원: 대뉴욕지구한인교회 협의회 (회장: 정순원 목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