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뉴저지교협 주관 "국가 기도의 날 '교회여 일어나라' 기도회" - 100여 명 참석, 뜨겁게 기도해
뉴저지교협(회장 이정환 목사)이 주관한 "국가 기도의 날 '교회여 일어나라' 기도회"가 6월 10일(목) 오후 8시에 뉴저지연합교회(담임 고한승 목사)에서 열렸다. 뉴저지목사회, 러브뉴저지, 뉴저지장로연합회, 뉴저지사모회, GUM 선교회, ICPM, 이민자보호교회 네트워크, 뉴저지 쥬빌…
RCA 동남부한인교협 - 회장 송호민 목사, 부회장 김종국 목사, 총무 정광희 목사, 회계 지용승 목사
미국개혁교단(RCA) 동남부한인교회협의회 2021년 정기총회가 6월 8일(화) 오후 5시에 한성개혁교회(담임 송호민 목사)에서 열렸다.회장에 송호민 목사, 부회장에 김종국 목사, 총무에 정광희 목사, 회계에 지용승 목사를 선출했다.1부 경건회는 부회장 송호민 목사가 인도했다.묵도, 찬송…
"신자가 아닌 분들이 찾아 오도록 문을 연다" - 개신교 수도원 수도회 창립 10주년 맞아 문호 개방 선언
개신교 수도원 수도회는 6월 6일(주일) 오후 5시에 창립 10주년 기념 예배를 드렸다.행사는 초대 원장 김창길 목사가 2대 원장 김에스더 목사의 "개신교 수도원 수도회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글을 대독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다.김에스더 목사는 이 글에서 "개신교수도원은 멀리 떨어져 있…
복음뉴스 종이 신문 창간호 발간되다
복음뉴스(발행인 김동욱 목사)가 종이 신문을 창간했다. 복음뉴스는 6월 1일 자로 종이신문 창간호를 발행하여 6월 5일(토) 저녁 시간부터 뉴욕과 뉴저지의 한인 마켓 등을 통하여 배포하기 시작했다.복음뉴스 창간호는 총 36면의 아트지에 풀 칼라로 제작되었다. 복음뉴스 창간호에는 발행인 …
복음뉴스 종이 신문 발간사
종이 신문의 발행 환경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인터넷을 모르는 세대를 제외하고는 종이 신문을 찾는 사람도 별로 없습니다.복음뉴스가 종이 신문을 발간하겠다고 나서자 모두들 의아해 하셨습니다.발행인인 저도 종이 신문을 내고 싶은 생각이 전혀 없었습니다.제 주위에 계시는 한 분이 종이 …
김성국 목사, "아버지 집에서 모든 언어로 주님을 예배하자" - 퀸즈장로교회 러시아어권 설립 5주년 기념 예배
퀸즈장로교회(담임 김성국 목사)는 5월 30일(주일) 오후 4시에 러시아어권 설립 5주년 기념 예배를 드렸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 속에도 러시아어권에 속한 회중들 뿐만 아니라 한어권, 영어권, 중국어권에 속한 회중들까지 많이 참석하여 설립 5주년을 맞은 러시아어권 회중들을 격려하고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