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즈 그라운드 콰이어 --- 연말 찬양 콘서트 통해 기쁨으로 하나님 높이다
작성자 정보
- 복음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프레이즈 그라운드 콰이어(Praise Ground Choir)는 12월 27일(토)에 뉴저지 Hackensack Performing Arts Center(HACPAC)에서 연말 찬양 콘서트 'Merry & Happy Concert 2025'를 열고, 가스펠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콘서트는 한 해 동안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찬양과 기쁨으로 하나님께 응답하는 예배적 모임으로 진행됐다. 무대와 객석이 하나 되어 찬양으로 호흡하며, 공연장은 밝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프레이즈 그라운드 콰이어는 흑인 영가(Black Gospel)를 바탕으로 한 역동적인 합창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통해, 기쁨으로 드리는 찬양의 본질을 무대 위에 담아냈다. 관객들은 박수와 환호로 화답하며 찬양에 적극적으로 동참했고, 공연 내내 하나님을 높이는 공동체적 찬양의 장이 이어졌다.
이번 콘서트의 제목인 ‘Merry & Happy’는 세상의 일시적인 즐거움을 넘어, 그리스도 안에서 누리는 참된 기쁨과 소망을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연말을 맞아 관객들은 음악과 찬양을 통해 감사와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프레이즈 그라운드 콰이어 측은 “이번 공연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한 해를 찬양으로 마무리하며, 기쁨을 공동체와 함께 나누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찬양과 예배를 통해 복음의 기쁨을 전하는 사역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프레이즈 그라운드 콰이어는 앞으로도 찬양 콘서트와 예배 사역, 교육 및 미디어 사역을 통해 지역 사회와 다음 세대를 섬기며 가스펠 사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 복음뉴스(BogEum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