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2020 청소년 할렐루야대회 25일(금) 오후 7시에 개막

뉴욕교협 산하 청소년센터(AYS)가 주최하고 뉴욕교협이 후원하는 "2020 청소년 할렐루야 대회"가 9월 25일(금) 오후 7시와 26일(토) 오후 7시에 뉴욕수정교회에서 열린다.

 

Patrick Chi (Arumdaun Church)와 Jehoshua Kim (Pursuit NYC)이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팬데믹 상황속에서 진행되는 금번 청소년 할렐루야대회는 대회가 열리는 뉴욕수정교회의 집회 실황이 유튜브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며 참가자들은 줌을 이용하여 현장과 소통할 수 있다.

 

9월 23일(수) 오전 11시에 뉴욕수정교회에서 열린 기자 회견을 통하여 AYS 대표 황영송 목사와 사무총장 김준현 목사, 스탭으로 참여하고 있는 Andrew Lee 전도사와 Sam Lee 전도사는 대회 준비 상황을 설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집회에 참여할 것을 당부했다.

 

대회가 열리는 뉴욕수정교회에는 순서담당자, 스탭등 대회 관계자, 취재진, 일반 참가자들을 합하여 55명만 입장할 수 있다. 이미 일반 참가 신청자들의 등록이 마감되어, 현장 집회 참석은 불가능하다.

 

대회 관계자들은 "줌을 통한 기도 요청 등 가능한 모든 소통 수단을 강구하여, 일방적인 전달 방식의 집회가 아니라 순서 담당자와 온라인 참가자가 함께 하는 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집회가 열리는 뉴욕수정교회는 25-67 College Point Blvd., Flushing. NY 11354에 위치하고 있다.

 

대회 첫날 집회 실황은 https://youtu.be/W6xZ0d13LtU 서 라이브로 중계된다.

 

AYS 대표 황영송 목사는 기자 회견을 통하여 재정 조달의 어려움을 토로라면서 뉴욕교협과 뉴욕의 대형교회들을 향하여 쓴소리를 쏟아냈다. 이에 관하여는 별도의 기사로 다룬다.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