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안내

뉴저지 이민자 보호교회 '복지교회 디렉터 오리엔테이션'

뉴저지 이보교 0 2019.02.18 16:21
뉴저지 이민자 보호교회 '복지교회 디렉터 오리엔테이션'
 
- 일시: 2019년 2월 24일(주일) 오후 4시
- 장소: 뉴저지동산교회 새성전 오피스
          (9 E. Bergen Turnpike, Little Ferry NJ 07643) 

뉴저지 이보교 TF에서 첫 공식적인 자체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미국 정부에서 제공하는 각종 복지에 대해 잘 몰라서 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한인들을 돕기 위해, 뉴욕에 이어서, 뉴저지 이민자 교회에서 '복지교회 디렉터 오리엔테이션'을 오는 2월 24일 주일 오후 4시에 뉴저지동산교회 새성전 오피스에서 갖게 되었습니다.  뉴욕 이민자보호교회에서는 이미 1년 전부터 여러 교회가 동참하여 복지교회 교육과 활동을 진행하여 도움이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실제적인 길잡이가 되어 주었습니다. 

대략적인 행사 진행은, 뉴저지 이보교 위원장인 윤명호목사(뉴저지 동산교회)가 이번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고, 뉴욕 이보교 위원장인 조원태목사(뉴욕우리교회)가 뉴욕에서 시작한 복지교회의 성경적 의미와 함께 경험을 나누고, 시민참여센타 김동찬대표가 교회가 사회복지에 관심을 가져야 할 당위성과 복지 교육을 받는 분들이 지켜야 할 원칙을 설명한 후에, 뉴저지 사회복지에 대한 실제적인 내용을 뉴저지 AWCA의 도움으로 전문적인 사회 복지사가 강의해 주시게 됩니다. 

뉴욕 이민자보호교회의 후원으로 진행하는 '뉴저지 복지교회 디렉터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모두 약 20여명 내외로 참여 교회는 현재, 뉴저지동산교회, 참된교회, 새방주교회, 그리고 산돌교회입니다.  앞으로, 뉴욕이보교와 함께 발맞추어, 뉴저지 이보교 복지교회 프로그램을 통해, 한인 이민사회에 실제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문의처: 뉴저지 동산교회, 201-229-1561)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