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1

영상으로 보는 뉴저지동산교회 개최 "내 백성을 위로하라" 온라인 찬양 집회

복음뉴스 0 2020.10.01 14:01
1678306432_I9DJmsYo_7c6e54ed2a4b096fcbbddd3a937375dd25f2feb6.jpg

뉴저지동산교회(담임 윤명호 목사)는 9월 27일(주일) 오후 8시에 "내 백성을 위로하라"는 주제로 온라인 찬양 집회를 가졌다.

윤명호 목사는 "이번 찬양집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온 세상이 고통하던 지난 6개월간 비대면 온라인 예배에서 위로와 힘을 얻었던 찬양들을 다시금 신앙고백하며 코로나 팬데믹 상황 속에서 지친 많은 분들과 함께 은혜를 나누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윤 목사는 “지난 6개월간 우리는 마치 캄캄한 인생길 광야를 지나듯 자유롭게 숨쉬기도 힘든 시간을 보냈다. 그러나 주님은 언제나 우리 삶의 등불이 되시어 우리를 숨쉬게 하셨다. 그 누구의 말도 신뢰하기 어려워졌을 때 주님은 우리의 의지가 되어 주시고 흔들리지 않는 믿음의 반석이 되어 주셨다. 또 사랑하는 사람들이 코로나에 감염되어 신음할 때 주님은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치유해 주셨다. 분명 무척 힘든 시간이었지만 주님으로 인해 매 순간 승리할 수 있었고 행복할 수 있었다. 지난 6개월간 우리에게 주어진 그 소중한 은혜가 이 밤에 함께하는 여러분들의 삶에도 풍성히 임하기를 소원한다”는 인사말을 했다.

금번 찬양 집회는 찬양 인도자의 멘트가 전혀 없었다. 필요한 메시지는 영상과 함께 자막으로 제공되었다. 찬양 인도자의 장황한 멘트가 찬양에 집중하지 못하도록 막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하지 않아서 좋았다.

찬양 집회는 정영진 목사가 인도했다. 정영진 목사와 김캐롤 자매가 보컬을, 주하은(Piano), 소지현(Keys), 박주현(E. Guitar), 김다슬(B. Guitar), 한동훈(Drums) 등이 연주를 담당했다.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광야를 지나며", "믿음과 삶", "나는 믿네", "주만 의지해", "예수 나의 치료자", "하나님의 등불", "주께서 다스리네", "행복" 등이 차례로 연주되었다.









뉴저지동산교회는 210 Washington Ave., Little Ferry, NJ 07643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전화 번호는 201-229-1561, 홈페이지 주소는 www.dongsanchurch.org 이다.

[펀집자 주 : 기사와 함께 제공하는 동영상은 뉴저지동산교회에서 촬영, 편집하여 유튜브에 올려놓은 동영상을, 뉴저지동산교회 윤명호 담임목사님의 허락을 받아 복음뉴스가 재편집하여 유튜브에 올린 것입니다. 독자들의 편의를 위하여 전체 동영상을 7 부분으로 나누어 편집하였습니다. 동영상 사용과 재편집을 허락해 주신 뉴저지동산교회의 윤명호 담임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