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원칙

"BogEumNews.Com"(복음뉴스)은 교계와 교회, 목회자들과 평신도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창간되었습니다.
 

"BogEumNews.Com"(복음뉴스)은 개혁을 주장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개혁은 허물기 위한 것이 아니라 세우기 위한 것이 될 것입니다. 세우기 위하여 버려야할 것은 과감히 버려야 한다고 쓸 것입니다. 굳건하게 세우는 데에 필요한 것들은 더욱 견고하게 붙들어야 한다고 외칠 것입니다. 

 

"BogEumNews.Com"(복음뉴스)은 다림줄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아닌 것은 '아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옳은 것은 '그렇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주위의 환경이나 압력에 굴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BogEumNews.Com"(복음뉴스)은 규모가 작은 교회들, 어렵고 힘든 처지에 있는 목회자들과 평신도들에게 힘이 되고 격려가 되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규모가 큰 교회들과 그런 교회들을 섬기는 목회자들의 역할을 높이 평가합니다. 모든 교회들과 모든 목회자들을 같은 관심과 사랑으로 대할 것입니다. 

 

"BogEumNews.Com"(복음뉴스)은 귀를 활짝 열어 독자들의 의견을 듣겠습니다. 격려에도, 질책에도 같은 감사를 드릴 것입니다. 

 

"BogEumNews.Com"(복음뉴스)이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사명과 소임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고 격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주후 2017년 1월 23일

 

BogEumNews.Com
발행인 김동욱 드림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